학교소개

SGIC ( St. George International College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개쟁이 작성일14-08-18 11:38 조회10,985회 댓글0건

본문

Untitled-1.jpg


오늘 소개해드릴 학원은 바로 SGIC 입니다

SGIC 메인 캠퍼스는 토론토에 있으며 Vancouver 분교는 다운타운의 중심지인Robson st. 상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SGIC 타이트하고 프로그램이 다양하기로 유명하죠. ESL 과정부터 BUSINESS, TESOL, EFT(통번역), SSP(파워 스피킹) 같은 Diploma과정도 되어있답니다

SGIC ESL 코스는 문법 중심의 오전 수업과 스피킹 중심의 오후 수업으로 나뉘어 지며 분의 선생님께서 오전,오후 수업을 따로 진행하신답니다. 오후 수업이 끝나시면 학생들은 무료로 시간동안의 컨버세이션 클럽에 참여하실 있으셔서 학생들에게 반응이 아주 좋답니다.

또한 방과 activity 활동은 SGIC 꽃이라 불리울 있을만큼 대단한 인기인대요 주중은 물론 대부분 주말에도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직접 캐나다 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있는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짜여져 있답니다학원에서 열심히 수업도 듣고 현지 문화를 체험해 보는 것도 캐나다 유학 생활을 더욱 알차게 보낼 있는 방법중 하나이겠죠? 아래 링크를 따라가보시면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보실수 있습니다 ^^


 https://www.facebook.com/SGICCANADA

https://www.youtube.com/SGICcanada


이제 통번역 코스

대해 설명해 드릴텐데여 SGIC 통번역 코스는 선생님들과 커리큘럼이 좋아 학생들에게 피드백이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엄청난 양의 단어와 숙어 또한 ESL과정에서 접하지 못한 표현방법 때문에 학생들이 조금 힘들어? 수도 있는데 그만큼 영어 실력이 향상되었다는 후기들이 많고요 현재 담당 선생님께서 일주일에 한번씩pop-song 토대로 번역도 하고 영어 노래도 배우는 수업은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공부할 있다는 학생들의 이야기가 있답니다코스 수료 CILISAT ACTI시험을 있으며 디플로마도 받으실 있습니다.

8 과정이며 학교 자체의 Test 스피킹 Test 통과하셔야 수강이 가능하십니다

 

이제 SGIC UCPP과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3달코스를 패스하게 되면 세네카, 센테니얼, 나이아가라 칼리지 원하는 대학에 입학할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대학 진학 에세이나 과제 방법등 학과 생활에 필요한 스킬을 배울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벤쿠버에 있는 컬리지에도 입학하실 있지만 SGIC 토론토 10 이상의 컬리지/대학이 연계를 맺고 있어서 토론토 대학 선택의 폭이 넓은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벤쿠버에서 어학연수하고 토론토에서 대학생활을 하시는 것도 넓게 캐나다를 체험하실 있는 방법이라는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또한 지금 진행되고 있는 UCPP 개런티 프로모션은 영어에 자신 없으신 학생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요 ESL과정과 UCPP과정을 최대 1년안에 끝내실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학생분 레벨이나 노력에 따라 기간은 줄어들 수도 있고요. 주의 하실점은 물론 열심히 따라와 주셔야 한다는 !

 

이상 SGIC 소개 마치고요 문의사항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