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ILAC 현재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재일 작성일17-02-01 15:07 조회15,55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업투유학원 학생 김재일 입니다.

 

한국에서 부터 보이스톡으로 한스형이랑 상담을 하고, 유로센터와 GC 통번역을 수강한 학생입니다.

저번에 유로센터와 GC 후기는 남겼고, 지금 다니고 있는 ILAC 에 대해서 후기 남깁니다.

저는 ILAC Pathway 프로그램을 통해서 Vancouver Community College에 가려고 준비중입니다.

ILAC 프로그램중에 Pathway 라는 프로그램 있는데, 이 프로그램의 일정레벨을 마치면

대학교 정규과정으로 바로 입학이 가능합니다. ILAC의 레벨은 1-17 까지 있구요,

레벨 10부터 패스웨어 수강이 가능합니다. 저는 레벨 9로 입학을 하여서 안타깝게 지금 ESL 수업을 듣고 있네요.


그러다보니, ESL 후기도 남기게 되네요 ㅎㅎㅎㅎ

 

우선 ILAC의 큰장점은, 제 경험상 타학교와 비교를 했을때  국적비율이 엄청 좋습니다.

현재 16명 클레스 메이트가 있는데, 그 중에 한국인이 3명정도 됩니다.

즉, 외국인이랑 말할 기회가 많다고 생각하시면 될거에요.

제가 예전에 다니던 ESL 학교보다 커리큘럼이 체계적입니다.

교재를 캠브리지 교재를 사용을 하고, 레벨업 또한 실력에 맞게끔 정확한 테스트로 판단을 합니다.

 

월요일,수요일,금요일은 담당 선생님과 함께 문법 및 스피킹 위주의 수업이 진행이 되고

화요일,목요일 오후 수업만 선택수업이 있어서, 자신이 부족한 부분의 선택해서 들을 실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 듣고 있는 선생님들이 재미도 있으시고 잘 가르키셔서 정말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액티비티도 하루에 하나씩 있구요, 친구들 사귀기에는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굳이 단점이라고 꼽는다면, ILAC이 대형학교다 보니 캠퍼스가 4개여서,

가끔 오후 수업때 캠퍼스를 옮겨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게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만약에 ESL학교를 찾으시면서 국적비율 좋은 학교를 가신다면

ILAC을 추천합니다. 저는 유로센터를 16정도 다녔는데, 유로센터도 참 만족을 했구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ILAC이 저에게 더 맞는거 같아요. 

유로센터를 다닐때는 학교가 한 층에 있어서, 한국인이 다 같이 모여서 지내는 분위기...

(한국인이 많아도 그 나름대로 좋았습니다)


제가 Pathway 를 다음달에 수업 듣게 되는데, 곧 새로운 후기 남길게요.

아무튼 좋은 학원도 소개시켜주시고, 공항픽업도 공짜로 해주시고...정말 감사합니다.


올해도 좋은 액티비티 많이 기대할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