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upto유학원,Cornerstone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Amy1994 작성일17-10-02 14:22 조회4,457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코너스톤 컬리지의 하스피탈리티 과정을 듣고 있는 학생입니당

학교 후기를 쓰기 전에 지금 유학원에 굉장히 만족하고 있어서, 다른 학생들에게도 유학원 선택시 도움이 되고자 유학원 후기도 같이 작성하도록 할께요.;)

 

저는 벤쿠버 온지 벌써 1년이 좀 지났는데요, 벤쿠버 처음 올때는 관광비자로 왔었기 때문에 6개월 후 한국에 돌아가야 했었는데요!

그 때 당시에는 공부를 더 하고 싶어서 다닐 학교랑 비자문제에 대해서 상담받을 유학원이 필요했었어요.

처음 벤쿠버 올 당시에는 한국에 있는 유학원을 통해 왔었는데 아무래도 시차도 다르고 현지에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그때 그때 상담받기도 힘들고,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 도움을 받기도

어려웠기 때문에 현지에 있는 유학원으로 찾던 중 업투 유학원을 알게 되었는데요. 대형 유학원은 아니지만 대형 유학원보다 알고 계시는 정보도 많으시고 학교도 다양하게, 제 공부 스타일에 맞게 추천해주셔서 현재 다니는 학교에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업투 유학원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첫 학교상담을 받으러 갔을 때 제가 선호하는 공부 스타일의 학교 위주로 추천해주시고 꼭 여기서 등록해야한다 라는 무언의 압박보다는 어디서 등록을 하던지 상관없지만 저에게 맞는 학교로 선택해야 한다고 학생위주로 상담해 주시는 모습이 인상깊었기 때문인데요, 실제로 학교를 선택할 때에도 부담없이 오랜시간 고민하고 선택했기 때문에 후회없는 선택을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사실 학교 상담 외에도 저는 벤쿠버 생활 중 문제가 생길때 마다 도움을 받는 편인데요!

벤쿠버에 오랫동안 사셔서 이런 저런 상황이 발생했을 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알고계시기 때문에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바로 해결할 수 있었어요!

심지어 저는 은행 어카운트를 만들때 마저도 도움을 받았습니다.. 관광비자로 있는 6개월동안은 은행에 가서 어카운트 여는 것마저 어려워 포기하고 있었는데 삼촌이 직접 은행까지 같이 가주셔서 안전하게 만들 수 있었어요.

 

유학원 고민중이신 분들께 업투 유학원 강추합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다니고 있는 학교는 코너스톤이라는 사립 컬리지인데요

코업스쿨이라 짧게는 4+4 길게는 1+1프로그램이 있는데 저는 1년공부 후 1년 동안 일하는 과정을 선택했어요.

다양한 학과가 있었지만 저는 하스피탈리티 과정을 선택했고, 저희 학교같은 경우는 한달에 한번씩 주 과목이 정해져 있고, 코스가 끝나는 날마다 파이널 테스트를 봅니다

만약 시험에 합격하게 되면 알라 자격증을 따게 되는데요

저같은경우는 12달을 듣기 때문에 12개의 자격증을 딸 수 있는거죠! 

자격증은 나중에 취업시 도움이 많이된다고 들었어요

 

저희 학교가 좋은 다른 한가지 이유는 국적비율입니다!

그 전에 다니던 어학원엔 아시아에서 온 친구들이 많아서 한국인들은 한국인들끼리 일본인들은 일본인들끼리 다녔기 때문에 영어를 쓸 기회가 적었는데요

이 학교는 콜롬비아,멕시코,이탈리아등등 다양한 나라에서 온 친구들이 많아서 외국인 친구를 사귀기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어요.

 

또 반이 세개로 나뉘어져있어서 같은 반에 같은 국적인 친구들이 3명 이상 있는 경우가 적고

지금 저희 반에는 한국인은 저 포함 2명밖에 없기 때문에 저는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ㅎ

선생님들도 다들 경력이 많고 실력있으신 분들로 뽑기 때문에 수업의 질도 높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짧지만 제 후기가 코업준비하시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됬으면 하는 마음에 적어봤습니다ㅎㅎ

가장 중요한 것은 자기한테 맞는 학교를 선택하는 거라 생각하는데 다들 좋은 학교를 찾아서 즐거운 벤쿠버생활하셨으면 좋겠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